세계시인들

자유로운 결합 / 브르통

자크라캉 2009. 11. 11. 19:00

 

 

사진<게절의 끝자락>님의 카페에서

 

 

유로운 결합 / 브르통

 

해변의 구릉 같은 젖가슴을 가진 나의 아내

루비의 아궁이

이슬 젖은 장미의 스펙트럼 같은 젖가슴을 가진 나의 아내

(......)

白馬의 등 같은 엉덩이를 가진 나의 아내

봄의 엉덩이

글라디오스의 性器를 가진 나의 아내

金鑛床과 오리너구리의 性器를 가진 나의 아내

미역과 눈깔사탕 같은 性器를 가진 나의 아내

거울의 性器

눈물 가득한 눈을 가진 나의 아내

 

 

-출처: 신현숙,「초현실주의」,동아출판사, 1992, p.125